본문 바로가기
세상 그리다

기관총 든 특전사가 삼국지 적벽대전에 참전한다면 상상 웹툰 소설

by 세상아트 2023. 2. 25.
반응형

기관총 든 특전사가 삼국지 적벽대전에 참전하다

기관총 장비를 가진 특전사가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 삼국지 시대에서 싸우면 어떤 일이 생길까? 하는 상상력으로 웹툰 소설을 작성해 봤다. (챗 gpt 도움 받음)

 

2087년, 정예 특수부대 병사들로 구성된 한 팀이 극비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다. 그들은 삼국시대인 서기 208년에 일어난 중국 역사의 중추적인 순간인 적벽대전으로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는 임무를 받았다. 그들의 임무는 전투의 결과를 바꾸고 역사의 흐름을 바꾸는 것이다.

기관총 든 군인


최첨단 기관총과 다른 첨단 무기로 무장한 병사들은 고도로 실험적인 타임머신을 통해 시간을 거슬러 이동했다. 그들이 고대 중국에서 구체화되면서, 그들은 혼란과 대학살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칼부림 소리와 죽어가는 병사들의 비명소리가 허공을 가득 채웠다.

잭 미첼 대위라는 회색빛 베테랑인 특수부대 팀장은 재빨리 상황을 평가했다. 그는 남쪽 군벌 유비의 군대와 북쪽 군벌 조조와 손권의 연합군 사이에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전투는 며칠째 계속되고 있었고, 뚜렷한 승자는 보이지 않았다.

미첼 대위는 그의 팀이 변화를 일으키려면 빨리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그의 군대를 모아 전투로 이끌었고, 그들의 기관총은 불을 뿜고 적군의 대열을 찢었다. 삼국지의 병사들은 외국인들이 휘두르는 이상한 무기에 허를 찔려 재빨리 퇴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특전사들은 곧 예비군으로 대기하고 있던 조조의 전군과 마주하게 되었다. 중공군 병사들은 훈련이 잘 되어 있고 장비도 잘 갖춰져 있었으며, 특수부대보다 수적으로 훨씬 많았다.

 

ai 그림 기관총 든 여 특전사
ai로 그린 기관총 부대 그림

(위 그림을 만들고 싶다면 ai 그림 그리는 사이트 설명 글)

그러나 미래의 병사들은 쉽게 패배하지 않았다. 그들은 고대 병사들이 전에 보지 못했던 흉포함과 투지를 가지고 싸웠다. 그들은 적을 제압하고 우위를 점하기 위해 그들의 진보된 무기와 전술을 사용했다. 

 

그리고 모든 장비의 탄약을 잃은 것처럼 보이자, 미첼 선장은 대담한 행동을 취했다.

그는 팀이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타임머신을 작동시키라고 명령했다. 병사들은 역사의 흐름을 바꾸겠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떠나기를 꺼렸다. 하지만 미첼 선장은 그들이 죽거나 붙잡힐 위험을 감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는 임무를 중단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적벽대전 포스터
영화 적벽대전 포스터



병사들이 타임머신 안으로 사라지는 것을 중국 병사들은 경외와 혼란 속에서 지켜보았다. 그들은 이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었고, 그들이 방금 목격한 것을 설명할 수 없었다.

결국 적벽 전투는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결정적인 승리로 역사에 남을 것이었다. 하지만 미첼 선장과 그의 팀은 고대 중국에서의 비참한 경험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그들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었다면 어떤 일이 있었을지 계속해서 궁금해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