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게임 그리다

오버워치 조선 ai 그림 바꾸기 스테이블 디퓨전 설치

by 세상아트 2023. 3. 19.
반응형

키리코 ai 그림으로 바꿔보기

 

오버워치 조선 팬아트 32번째로 키리코를 오랜만에 그렸는데요.

 

여기까지 그리고 채색하는 도중 ai 그림 만들기 스테이블 디퓨전의 도움을 받아보고 싶어서 설치 후에 적용해 봤습니다.

 

이렇게 이미지 2 이미지로 자동 채색과 퀄리티를 올려보았어요.

키리코 ai 그림

얼굴이 이뻐졌으나 손이 어색하네요 

이것이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손과 눈을 그려서 수정해 봤습니다.

음 나중에 제가 그리거나 ai 나온 좋은 부분들로 합성해야겠어요.

 

다른 그렸던 그림들도 해봤어요. 

시메트라 무당

많이 괜찮네요

겐지 무사

여자가 된 겐지 무사예요

아나 포수

아나 마이크 잡이가 되었네요

 

재밌는 결과들이에요.

이제 그림만 그려서는 뒤처지는 것 같아요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서 배우고 써보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하는 시대인듯합니다.

 

유튜브 영상으로도 만들었는데 ai 그림 더 많이 나옵니다.

https://youtu.be/p2Et0HuEBwA

 

- YouTube

 

www.youtube.com

 

 

제가 그렸던 오버워치 조선 팬아트 30 영웅 한 번에 다 보기

 

오버워치 조선 팬아트 30 영웅 한 번에 다 보기 (번외 편도 있음)

오버워치 조선 한국 콘셉트 팬아트 30 영웅 모두 공개합니다. 오버워치2 나오기 전에 제가 그렸던 오버워치 30 영웅들을 이곳에서 다 볼 수 있게 올립니다. (끝에 번외편 다른 버전 그림도 있어요)

drawingworld2.tistory.com

 

스테이블 디퓨전 나도 해보고 싶다면

스테이블 디퓨전 설치 전에는

깃허브와 파이썬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 후에

 

원클릭 스테이블 디퓨젼 (포터블) 설치해서 해도 되고 ( 집 컴퓨터 사양에 따라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serpotapov/stable-...

 

답답하면 구글 아이디 하나 만들어서 코랩으로 하면 속도가 빠릅니다.

깃허브 코랩 스테이블디퓨전

 

GitHub - camenduru/stable-diffusion-webui-colab: stable diffusion webui colab

stable diffusion webui colab. Contribute to camenduru/stable-diffusion-webui-colab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저기서 밑으로 내려보면 여러 가지 모델의 스테이블디퓨전이 나옵니다.

스테이블디퓨전 코랩

여기서 원하는 모델을 고른 후 가운데 주황색 버튼으로 실행시키면

코랩 화면이 나오는데 상단에 드라이브 복사 후 나오는 화면에서 좌상단 화살표 실행버튼으로 실행하고 조금 기다리면 끝에 링크가 세 개 나오는데 맨 위 것으로 실행시키면 여러분도 스테이블디퓨전 고퀄리티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퀄리티 좋은 모델, 좋은 프롬프트를 알아보려면 시비타이에가서 열러 모델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